맨유 웨스트햄 하이라이트 경기 1-0 래시퍼드 결승골 장면

2022. 10. 31. 18:32스포츠_취미

반응형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유타이티드 홈경기

웨스트햄 경기결과 입니다

 

맨유 에릭 텐 하흐 감독은

웨스트햄을 맞이하여 14라운드

1-0으로 승리 하였습니다

 

맨유 웨스트햄 경기결과

최근 7경기 5승 2무로

상승세인데요

 

웨스트햄 전방 호날두를 원톱으로

래시포드 - 브루노 페르난데스 - 안토니

맨유 선발명단

원정팀 명단입니다

스카마타를 원톱으로

벤라마 - 다운스 - 보웬입니다

웨스트햄 선발명단

 


<전반전>

전반시작은 웨스트햄 공격입니다

벤라마가 좋은 기회를 맞이 할 수 있었는데

 

수비가 먼저 커버 들어왔네요

벤라마 하이라이트

 

맨유도 에릭센의

환상적인 중거리 패스

(왜 토트넘은  에릭센 안데려 왔냐고 !!)

 

업사이드 트랙을 무너뜨리며

골 찬스까지 아쉽네요

에릭센 침투패스 장면

 

이어지는 맨유의 역습

웨스트햄이 패스실수가 많네요

 

호날두 슈팅에 이어 

래시퍼드의 슈팅까지

호날두 래시퍼드 하이라이트

 

래시퍼드의 몸놀이 좋은데요

크로스에 이은 런닝 점프

 

골키퍼 정면으로 가서

살짝 아쉽네여

래시퍼드 하이라이트

 

웨스트햄이 너무 수비가 내려와서

공격을 받아 주는 선수가 너무 없네요

 

벤라마가 혼자 쓸쓸히 돌파하고

옆에 한명만 스프린트 해주면 좋겠구만

벤라마 돌파장면

벤라마의 돌파를 막아 냈지만

캐러의 놀라운 돌파 장면

 

직접 슈팅했으면 좋았는데

패스를 해서 업사이드!!

캐러 돌파장면

 

맨유의 코너킥

크로스까지 좋았는데 엘란가 슈팅이

아쉽게 뜨고 마네요

엘란가 슈팅장면

 

에릭센의 진가를 보여주는

크로스를 래시퍼드가 100번째  골을 헤딩으로

골인!! 

에릭센 크로스 래시퍼드 헤딩골장면

 

 

<후반전>

 

웨스트햄은 벤라마쪽으로 공격 루트를 잡고

돌파를 시도 하는데요

 

스카마차의 슈팅까지 좋았는데 수비에 걸리면서

리산드로와 충돌.. 위험한 장면이네요

리산드로 부상장면

래시퍼드의 자신감 있는

중거리 슈팅

 

오늘 2골은 더 넣을 것

같았는데 아쉽네요

래시포드 하이라이트

이어지는 호날두의 난사 슈팅

머리도 안돼고

다리도 안돼고

 

골은 넣어야 하는데..

마음만 앞서네요!!

호날두 하이라이트

라이스의 크로스도 좋았는데

달롯이 그걸 걷어 내네요

 

라이스 하이라이트

안토니오도 골을 넣기 위해

적극적으로 몸싸움을 하며 패스

 

도슨의 슈팅까지 했지만

공이 많이 벗어나네요

 

웨스트햄이 공격을

늘려 보지만 마르티네스 수비 잘하네요

 

안토니오를 적극적으로

잘 마크하며 걷어냅니다

마르티네스 수비장면

후반 맨유 수비진들

달롯 위협적인 크로스를 막아 냅니다

 

1골 넣을거 같은데

안들어가며 아쉬워 하는 웨스트햄

웨스트햄 하이라이트

마지막 반격을 위한 

웨스트햄의 막판 공격

 

데헤아의 슈퍼 세이브

 

프레드의 회심의 헤딩

골키퍼가 역동작에 걸려서

 

골이 들어가나 했는데

골대에 맞습니다

프레드 헤딩장면

후반 추가시간은

정말 웨스트햄 팬들은 난리났을 정도로

 

이게 골이 안들어가!!

그리고 맨유팬들 매과이어 욕하지 맙시다

 

그 골같은 기회들 전부 다 막았음!!

매과이어 엄청난 수비장면

 

벨라마의 돌파를 

매과이어가 다 막아내는

 

그리고 데헤아 그걸 막았습니다

 

데헤아 진짜 막판 정말 

미친듯이 막습니다

매과이어 데헤아 미친 수비

 

경기 막판 종료 직전까지

코너킥을 막아내는 데헤아

 

맨유 힘겹게 이기네여

데헤아 선방쇼


웨스트햄은 정말 아쉬운 골찬스

맨유의 꾸역승!!

 

다음경기는

맨유 경기일정

 

11/4 레알 소시에다드

11/6 애스턴빌라  원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