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아탈란타 경기결과 2-1 김민재 하이라이트

2022. 11. 6. 11:43스포츠_취미

반응형

나폴리 아탈란타 

이탈리아 세리아A  1위 순위싸움입니다

 

김민재의 나폴리가 세리에A  1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나갑니다

 

아탈란타 나폴리 하이라이트

나폴리는 개막 후

전 경기 13경기 (11승 2무)

세이에A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탈란타 선발명단

아탈란타와 나폴리

선발명단 입니다

 

나폴리 김민재 선발경기

 


<전반전>

아탈란타의 루크먼의 크로스

회이룬 슈팅까지

결정적 찬스를 골키퍼 선방에 막히는데요

 

제2의 홀란드라는 명성이 ㅎㅎ

회이룬 슈팅장면

 

아탈란타 코너킥상황

여러선수가 뒤엉킨 상황에서 

 

김민재 선수가 잘 막았는데

그전에 빅터 오시멘의 핸드볼 파울

빅터 오시멘 핸드볼파울 페널티

페널티 찬스를 루크먼이

깔끔하게 마무리

쿠르먼 페널티 골장면

 

나폴리의 코너킥 상황에서

페널티 지역에서 오시멘의  헤딩 슈팅

 

아까 실수를 만회하는 헤딩골 !!

오시멘 헤딩 골장면

 

오시멘도 컨디션이 좋은데

마지막 볼터치가 길었어요

 

아탈란타 수비가 많아도

골키퍼 앞 슈팅까지 아쉽네요

오시멘 하이라이트

간만에 중계 화면에 잡힌

김민재 얼굴

 

수비시 핸드볼이라는 ㅋㅋ

김민재 수비하이라이트

 

오시멘 컨디션이 좋아 보였다고 했는데

아탈란트 수비 경합에서 이기고

 

크로스를 올린다음 베르가모에게 패스

베르가모가 수비 한명 제치며 슈팅 가지

 

베르가모 골장면

 

김민재의 철벽수비 장면

역습장면에서 공격수 커버하는

 

센터백이지만 발도 빠른 김민재 ㅎㅎ

김민재 하이라이트

 

아탈란타도 위험지역에서

하테보어가 슈팅을 날려 보지만

 

번번이 수비 맞고 나가네요

아탈란타 하이라이트

 

전반막판 루크먼의 땅볼 크로스

발만 가져다 되어도 골인데

 

아무도 없네요 ㅜㅜ

루크먼 하이라이트

 


<후반전>

 

나폴리의 약속된 프리킥장면

마지막 헤딩이 골키퍼 정면으로

 

나폴리 프리킥 장면

 

크로스가 올라오지만

하테보어 몸 맞고 골아인 아웃

 

어리둥절  헤딩 할까 말까 ㅋㅋ

 

하테보어 골 아웃

 

멜레의 돌파장면 

슈팅을 골키퍼가 슈퍼세이브

 

나온 골을 루크먼까지 슈팅 했지만 

골대를 맞고 나옵니다

 

거의 골이다!! 싶었는데

아쉽네요

 

멜레 하이라이트

 

멜레  돌파장면

 

김민재의 어이없는 옐로카드 장면

실제로 발 뺏는데..

 

강하게 어필하지만

심판은 바로 주네요

김민재 옐로카드

 

김민재의 주력 달리기 장면

루크먼이 바로 크로스를 올렸지만

 

회이룬의 아쉬운 슈팅 장면

회이룬 아쉬운 슈팅장면

 

나폴리는

오시멘 OUIT 시메오네IN

 

들어오자마자 동료들 패스 받고

결정적 슈팅 찬스를 만드는데

아쉬운 마무리 ㅎ

시메오네 슈팅장면

 

아탈란타의 공격장면

김민재 수비태클 너무 좋은데요

 

이 태클로 바로 나폴리의 역습까지

김민재  수비 태클

 

마지막 프리킥장면

 

회심의 슈팅을 날리지만

스칼비니 몸맞고 밖으로 나갑니다

 

아탈란타 선수들 정말 아쉬워 하는데요


<나폴리 다음경기일정>

 

나폴리 경기일정

11/9(수) 홈에서 엠폴리

11/12(토) 홈에서 우디세네

 

이제 월드컵 준비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