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레인저스 하이라이트 3-0 경기결과 철벽 김민재 무실점

2022. 10. 27. 19:42스포츠_취미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나폴리와 레인저스 

A조 경기결과 입니다

나폴리 레인저스 경기결과

김민재의 나폴리가 챔스 5경기

전승으로  리버풀과 함께

16강 직행입니다

 

손흥민의 토트넘은 

불안한 1위로 마지막 경기에서

최종순위가 나오는거에 비해 산뜻한 출발입니다

- 토트넘 스포르팅 하이라이트 1-1 챔스 경기결과 콘테 퇴장

 

챔피언스리그 A조

나폴리와 리버풀의 압승으로

16강 확정

 

챔스 A조 순위

 

나폴리

선발명단입니다

 

SPOTV 나폴리 김민재 선발경기

 

레인저스의 선발명단입니다

전방에 모렐로스가 원톱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레인저스 선발명단


<전반전>

 

시작부터 엘마스의 슈팅으로 포문을

여는 나폴리~ 정말 되는 팀은 멀 해도 되는 

엘마스 슈팅장면

시메오네의 전반 10분 골장면

 

로렌조의 얼리크로스가 예술로 들어가서

시메오네에게 슈팅각도까지 골인!!

시메오네 골장면

 

첫골 넣은지 몇분 후

루이의 정확한 크로스가 

 

시메오네의 머리를 정확히

맞추네요 ~ 골인!!

시메오네 멀티골 장면

이번 시즌 나폴리 선수들의 패스와 

슈팅 타이밍 너무 좋네요!!

 

그리고 김민재와 골세레머니도

보여 줘서 흐뭇!!

시메오네 김민재 세레모니

 

토트넘의 은돔벨레는 잊어라

기가 막힌 슈팅이 나왔는데요

(제발 나폴리 은돔벨레 데려가줘 ㅜㅜ)

은돔벨레 골대 강타

재능은 잊지만

게으른 천재.. 델리알리와 은돔벨레

 

노력만 하면 되는데..

천성이..그렇게 안돼나 보네요

은돔벨레 하이라이트

홈에서 나폴리는

먼가 특별하네요

 

시메오네가 크로스에 

발리 슈팅까지

공격이 매서운데요

나폴리 하이라이트

이어지는 은돔벨레 실수를

김민재의 엄청난 활약

 

이래서 철벽 하나봐요!!

든든하네요

김민재 하이라이트

나폴리의 몰아치는 공격

라파도리의 아쉬운 골키퍼 정면 헤더

 

라파도리 헤딩 장면

 

레인저스의 역습

모랄레스의 모처럼 기회가

아쉬운 슈팅으로

레인저스 모랄레스 슈팅장면

 


 

<후반전>

 

시메오네의 움직임

컨디션 오늘 최고인듯 하네요

 

라인을 보긴 했지만

업사이드!! 하지만 움직임은 정말 좋았습니다

시메오네 하이라이트

은돔벨레의 킬패스

시메오네에게 찔러주는

침투 패스가 거의 연결이 되는데요

 

해트트릭을 노려 볼만 한데

골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쉬워 하네요

시메오네 침투 장면

레인저스도 코너킥에서

골을 노려보지만

 

나폴리 수비도 만만치 않네요

온몸을 던져 막아내는 엘마스

엘마스 하이라이트

 

레인저스로 후반에

수비 집중력이 떨어지며

 

라파돌이의 슈팅찬스가 오지만

아쉽게 벗어나네요

라파도리 슈팅장면

레인저스의 일마즈의

골과 다름이 없는 크로스

 

발만 갖다 대면 골인데

이걸 놓치네요!!

일마즈 하이라이트

나폴리의 수비수

외스티가드의 헤더골

 

수비수가 이적하면 골 넣는

전통을 만드는것도 아니고!!

 

정말 이번 시즌 운이 따르는 것 같습니다

 

외스르가드 헤딩골장면

 

김민재의 옐로카드 상황

너무 잘해서 하이라이트 

할게 없네요

김민재 경고 장면

 

시메오네의 해트트릭의 집념

마지막 까지 골을 노려 보지만

후반전은 골운이 없네요

시메오네 하이라이트 장면

이렇게 나폴리의 압도적인

승리로 경기는 끝났습니다


<다음경기 일정>

 

나폴리 다음경기

10/29 토 10시 사수올라 리그 홈경기

11/2 수 챔스 리버풀 원정 경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