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스포르팅 하이라이트 1-1 챔스 경기결과 콘테 퇴장

2022. 10. 27. 05:58스포츠_취미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혼돈의 D조 경기결과 입니다

토트넘 홈경기에서 스포르팅을 맞이하여

1-1 무승부를 하였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0-2 패배하였는데

설욕전을 결국 못했는데요

 

토트넘 챔피언스 순위는 1위지만

D조는 마지막까지 누가 올라갈지

아무도 모르는 혼돈입니다

 

토트넘 챔피언스 순위

 

선발명단입니다 투톱일지 스리톱일지

콘테감독이 루카스 모우라  언급했는데 

선발 출전 하네요

 

그만큼 공격진 부상이 크네요

히샬리송이나쿨르셉스키가

어서 돌아와야 할텐데..

토트넘 선발명단

SPOTV 토트넘 명단

스포르팅 선발명단

발표 입니다

 

스포르팅 명단


<전반전>

 

스포르팅의 세트피스

코너킥 상황에서 세바스티안 코아테스

헤딩슈팅까지

스포르팅 코아테스 헤딩장면

 

손흥민의 패스 해리케인의 킬패스

모우라 까지 아쉬운 마무리

 

다시 보니 골 넣었어도

업사이드일 확률

모우라 하이라이트

 

손흥민의 차단

이걸 페리시치까지 연결 

 

케인에게 킬패스에 슈팅~

골키퍼 맞고 들어갈 뻔.. ㅋㅋ

 

해리케인 슈팅장면

 

파울리뉴의 멋진 슈팅장면

크로스도 좋았고 골대 살짝 위로 올라가며

아쉬움을 남기네요

파울리뉴 하이라이트

마커스 에드워즈

깜짝 중거리슈팅

 

토트넘 유스 출신이

토트넘에 비수를 꽂았네요

에드워즈 골장면

 

주발인 왼발로 구석을

꽂은 엄청난 슈팅

스포르팅 골장면

 

 

손흥민의 첫슈팅

좋아하는 각이 아니여서 그런지

슈팅이 약했는데요

손흥민 슈팅장면

스포르팅 골을 추가로 넣었나 했는데

코아테스가 팔로 밀어 넣은

 

코아테스 핸드볼 골장면

 

 


<후반전>

 

지친 모습을 보이는 토트넘 선수들

호이비에르 실책이 많은데요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서 

슈팅까지 해주었으면 좋았을 텐데..

호이비에르 돌파

 

토트넘의 맹공격

다이어의 발리슈팅 

아 이건 골 넣어야 되는데~

 

정말 멋진 슈팅인데 골키퍼 선방이

아쉽네요

다이어 슈팅장면

 

손흥민도 슈팅까지

날려 보지만 각도 잡기 쉽지 않네요

 

손흥민 하이라이트

후반 모우라가 살아나면서

드리블에 이어서

슈팅까지 날리면서 반가운데요

 

슈팅은 많이 벗어 났지만 ㅎㅎ

모우라 하이라이트

페리시치의 간만에 좋은 크로스

도허티 이건 골 넣어야지!!

 

너무 좋은 찬스인데

아쉽네요

도허티 슈팅장면

 

스포르팅도 이제 역습으로

중앙부터 뚫리면서

 

한골 더 먹을뻔한 장면

 

 

이어지는 나진후에 더 좋은 찬스

이어지는 슈팅이 골대 밖으로 차는

 

 

나징유 하이라이트

 

코너킥 상황

벤탄쿠르의 헤딩 장면

 

동점을 만드는 중요한 득점이네요

벤탄쿠르 헤딩골장면

 

손흥민의 프리킥 

예술적으로 들어가는데..

 

터치만 있었어도 골인인데

아무도 못 건드네요

손흥민 프리킥

이것도 골이다 싶은데..

다이어에게 너무 좋은 찬스가

 

자꾸 빗나가서 

본인도 화가 나는듯

다이어 헤딩장면

손흥민의 회심의 슈팅

벤탄쿠르의 2차 슈팅까지

 

이건 골이다 싶었는데

생각만큼 안뜨네요

손흥민 하이라이트

막판 추가시간에

버져비터 골 인줄 알았는데

VAR 결과 무승부로 결정!!!

 

페리시치 크로스

에메르송 헤딩 그리고 케인 골까지

막판에 좋았는데.. 아쉽네요

해리케인 골 VAR 취소


<다음경기일정>

토트넘 다음경기

10/29 토요일 11시 본머스 원정경기입니다

11/2(수) 챔피언스리그 마르세유 원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