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렌트포드 개막전 경기결과2-2 하이라이트 손흥민 주장

2023. 8. 14. 00:08스포츠_취미

반응형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개막전 상대는 브렌트포드 입니다

 

해리케인이 빠진 토트넘의 주장으로

캡틴 손흥민 첫 경기입니다

 

토트넘 트위터 선방명단

 

토트넘 리그 첫경기에는

수비수 영입한 반더벤도 바로 선발로 나옵니다

토트넘 선발명단

최전방은 히샬리송

손흥민 - 메디슨 - 쿨르셉스키

스킵 - 비수마

우도지 - 판더벤 -로메로- 로얄 입니다

브렌트포드 토트넘 경기


<전반전>

전반 초반 수비 호흡을 못맞춘

토트넘 당황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다시 수습

 

메드슨의 킬러패스를

히샬리송에게 연결

걸리면 바로 슈팅인데..아쉽게 걸리네요

메디슨 패스

공격장면에서 창의적인 역할을

하는 메드슨 프리킥까지 만드네요

메디슨 프리킥

메디슨의 상당히강한 프리킥을

로메로 헤딩으로 첫골

VAR 체크가 이어지는데

골로 인정!!

 

로메로 헤더 장면

 

이어지는  교체장면 

산체스와 교체되는 로메로

무언가 부상이 있는거 같은데요

 

토트넘 라인이 올리다 보니

뒷공간이 많이열리네요

토트넘 수비 불안

어수선한 토트넘 수비에

브렌트포드 공격을 펼치는데

잘 막았습니다

브렌트포드 하이라이트

 

손흥민의 수비가담이 파울을 부는

주심이 페널티킥을 찍는

손흥민 페널티킥 파울

 

 브렌트포드

음뵈모의 페널티골장면

음뵈모 골장면

 

다빈손 산체스

바르셀로나 이후부터 각성했는지

멋지 수비 보여주는

산체스 수비 하이라이트

 

짧은 패스로

토트넘의 공격작업

손흥민 슈팅까지 아쉽네요

손흥민 슈팅

 

왼쪽의 불안불안한 로얄 수비 모습이

뒷공간 뚫리며 컷백 패스

이게 골로 만들어 지네요

위사 골장면

전반 추가시간 11분

손흥민의 넘어온 공이 

손흥민 슈팅

메디슨의 패스를 받은 

로얄의 중거리 슈팅

각성한 로얄  동점골 골인!!

로얄 골장면

전반 추가시간

또 로얄쪽 뚫리면서 

추가골을 먹힐뻔한 장면

 

음뵈모 하이라이트

난타전이 되는 토트넘

매번 뒷공간 뚫릴걸

각오해야하는 남자 축구 ㅋㅋ


<후반전>

 

토트넘의 또다시 공격

메디슨이 역시 공격의 윤활유 역할

메디슨 하이라이트

 

히샬리송에게 볼은 넘어가지만

기회가 안오는 ㅜㅜ

히샬리송

브렌트포드의 역습

다 같이 올라가서 전방압박으로

슈팅 날려 막고 리바운드 슈팅이

아쉽네요

브렌트포트 역습장면

 

토트넘의 쿨르셉스키 슈팅이

손흥민에게 연결 되었는데 

이걸 골키퍼 정면으로 가네요 

손흥민 하이라이트

 

토트넘의 점유율 80%

두드려라 열릴것이다 하면서 닥공

메디슨의 패스가  히샬리송에게

히샬리송 슈팅

음뵈모의 프리킥

양팀다 교체 후 분위기 반전

 

 

후반에도 반더벤의 볼터치

페널티 아니냐고 항의하지만

이번에는 그대로 갑니다

판더벤 아주 좋은 영입

이 전술할려면  발 빠른 수비 한명

더 사야 할거 같은데요

 

페리시치 들어가자 마자

공 다 뺏기고 머하는 건지 ㅋㅋ

 

후반 브렌트포트의 역습

골키퍼와 1대1 찬스지만

아쉽게 공은 뜨고 말았습니다

 

 

공간을 잘 만들었는데

메디슨의 컷백을 

아무생각 없는 슈팅

히샬리송 하이라이트

 

 

 

<다음경기일정>

토트넘 다음경기

8/20(일) 홈에서 맨유 경기

8/26(토) 원정 본머스 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