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친선경기 니스 경기결과 1-1 무승부 하이라이트 마스크맨 손흥민 교체 출전

2022. 12. 22. 22:30스포츠_취미

반응형

토트넘 친선경기결과

니스와 1-1 무승부를 펼쳤는데요

 

월드컵 일정 때문에 주전선수는

휴가에서 복귀하는 시점이라

 

그동안 못 뛰던 비주전

화이트 브라이언 쿨르셉스키등이

출전했습니다

토트넘 선발명단

골키퍼는 포스터로

탕강가 산체스등

 

오랜만에 선발로 출전

토트넘 OGC니스 경기결과

니스와 친선전을 시작으로

3-4일 간격으로 빡센 EPL리그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니스 토트넘 하이라이트

 


<전반전>

 

전반 시작부터 니스의 페페 공격

바클리에게 패스 슈팅까지~ 날렸지만

포스터에게 막혔습니다

 

니스 페페 하이라이트

 

이어진 바클리 슈팅장면

 

바클리 슈팅장면

 

토트넘의 공격

랑글레의 크로스가 빗나가며

 

쿨루셉스키 프리킥 찬스

 

이어지는 쿨루셉스키 프리킥 장면

왼발 슈팅이 수비벽을 통과했지만

슈마이헐 골키퍼 품에 안기네요

쿨루셉스키 프리킥

 

토트넘의 골찬스

브라이언 힐의 돌파

 

쿨루셉스키 패스를 받은

도허티의 슈팅이 바로 골인!!

도허티 골장면

 

1-0 이기고 있는 토트넘

니스의 페페의 프리킥 찬스

 

하지만 프리킥은 수비벽 맞고

아쉬운 찬스가 날라가는데요

 

니스 페페 하이라이트

 

토트넘의 역습장면

패스 연결이 물흐릇 비수마에게

 

비수마는 다시 도허티 패스

빠르게 브라이언 힐에게 킬패스

 

하지만 슈팅 마무리는 아쉽네요

토트넘 역습장면

 

간만에 힐이 선발로 뛰니

빠르고 좋은데.. 피지컬은 상당히 밀리네요

브라이언힐 하이라이트

 

힐의 돌파장면

드리블 좋고 체력 좋고

 

아직 먼가 아쉬운 ㅎㅎ

브라이언 힐 역습

 

올시즌 미드필더로 

아쉬운 활약을 하는 비수마

 

전 소속팀에서 수비면 수비

태클 그리고  패스도 잘하는데

아직도 토트넘에서는 적응중ㅡㅜ

비수마 하이라이트

 


<후반전>

 

니스의 공격

페페가  공격을 해보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힘

페페 공격 장면

 

코너킥 상황에서

니스의 멘디가  리바운드 공을 

슈팅~ 골인!!

멘디 골장면

 

다시 1-1 무승부

 케인이나 히샬리송이 없으니

마무리 스트라이커가 없네요

 

패스 플레이까지 좋은데  마지막 마무리는

쿨르셉스키~ 중거리 슈팅~

쿨르셉스키 하이라이트

쿨르셉스키가 분투한 

가운데 23시즌 활약을 많이 해야 할 듯

부상당하면 토트넘 정말 큰일인데..

토트넘 하이라이트

 

토트넘의 수비 뒷공간

니스의 바클리 까지 연결은 좋았는데

공이 안걸리네요

 

바클리 아쉬운 찬스

 

케인 손흥민 없으니

쿨르셉스키가 주전급 활약 해주네요

 

로얄에게 어시스트 패스

빽 헤딩이 아쉽네요

쿨르셉스키 하이라이트 장면

 

탕강가의 패스를 받은

화이트 다시 로얄 슈팅까지

 

이어지는 2차 슈팅도 아쉽게

빗나가네요 ㅜㅜ

화이트 하이라이트

그리고 후반 교체로 들어온

마스크맨 손흥민~ 기립박스를 받으며

16분동안 활약!! 어서 마스크 벗어야 할텐데..

손흥민 드리블

 


토트넘 경기일정

 

12월 26일 브렌트포드 원정을 시작으로

2023년 새해 부터 밀린 일정들이 많습니다

토트넘 경기일정

 

순위에 중요한 변수는 역시

부상인데요

 

히샬리송, 벤탄쿠르등

주축 선수들 부상으로

 

콘테감독은 1월 이적생 반드시 영입할거

같은데요 

 

왼발 센터백 , 미드필더 또는 공격수

풀백까지 선수가 많이 필요해 보입니다

반응형